젠하이저, Momentum과 100명 예술가 소개

얼마전 Beats by Dr. Dre가 애플에 천문학적인 액수에 팔렸다. Beats의 경쟁업체들은 가만히 있지 않고 뭔가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자기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당연한 노릇일 것이다. 

 

독일의 음향기기 전문업체 젠하이저(Sennheiser)도 이러한 분위기에 편승해서 자신의 새로운 해드폰 “Momentum”을 알리기 위해 100명 이상의 음악가와 밴드들과 함께 캠페인에 나섰다. 이 캠페인은 음악을 통해 음악가들이 특별한 방법을 통해 꿈을 실현시킨다는 메시지가 숨어있다.

 

Sennheiser_Momentum
Sennheiser_Momentum / 출처: 홈페이지 캡쳐

예를 들어 프랑스 음악가 Eklips는 단 16초 만에 104개의 단어를 쏟아내는 랩을 한다던지 멕시코의 Pedro Reyes는 수많은 무기를 악기로 바꾸고 그것을 오케스트라 연주를 하는 것이다. 또는 밴드 We Invented Paris가 6주 동안 유럽 투어를 펼치고, 그들의 팬 집의 거실에 나타나는 식 등이다.

꼭 음악가 뿐만 아니라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젠하이저의 앱 “What’s Your Momentum”을 안드로이드의 플레이스토어 또는 iOS의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아 “Momentum Chains”를 이용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음악 뿐만 아니라 “Momentum” 헤드폰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제품은 아주 부드러운 가죽으로 여러분의 귀를 편하게 덮을 수 있고 웅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커넥터는 ㄱ 자 형태로 되어 있으며 케이블에 달려있는 컨트롤러로 음량과 반복재생 등을 컨트롤 할 수 있다. 다만 이 제품은 단돈 300유로 밖에 하지 않는다.

(출처) Klonblog